이것저것

아송페 퍼퓸 보도자료

faire 2011. 8. 24. 22:44



일본 최고의 인기 테크노 팝 그룹인 ‘퍼퓸(Perfume)’은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을 통해 한국 첫 공연을 갖게 되어,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일본 차세대 테크노 팝 최고의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는 퍼퓸은 테크노뿐 아니라 하우스, 라운지, 일렉트로닉 등의 장르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음악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세련된 무대 매너와 개성 있는 안무, 특유의 음악성으로 일본 현지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폭넓은 팬 층을 두고 있다. 


특히 2007년 발표한 ‘폴리리듬’이 대히트하며 퍼퓸이 톱스타로 부상하였는데, 올해 7월 개봉한 디즈니픽사의 영화 ‘카(Car 2)’의 본편곡으로 삽입되어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다시 한 번 주목 받는 계기가 되었다. 


K-POP의 팬으로 알려진 퍼퓸은 올 초 자신들의 라디오 방송 ‘퍼퓸의 프레젠트 케이팝 나이트’라는 코너에서 투애니원, 미스에이 등 한류 아티스트와 노래를 소개하는 한편, 카라와는 서로 문자를 주고 받을 정도로 친하다는 인터뷰로 더욱 관심을 받았다. 


퍼퓸은 지난 해 11월, 결성 10주년을 맞아 일본 여성 아티스트로서는 드물게 도쿄돔 단독 라이브를 열어 각지에서 5만 명을 집객했으며, 2008년 이후 발매된 모든 앨범이 3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대표적인 J-POP 스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 대표 걸그룹인 소녀시대와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 각기 한국과 일본을 대표해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관객들은 두 그룹의 무대를 비교하는 재미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왕 ^^!